스킵네비게이션

입찰정보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파일 로 구성.
제목 창업공간(Station-G)조성 시범사업 전기공사 수의견적 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19-03-11 조회수 2044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19-017

 

창업공간(Station-G)조성 시범사업 전기공사 수의견적 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전기도면, 공내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공사계약일반조건

8.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업무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문, 2.전기도면, 공내역서,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수 요 팀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벤처기반팀

  . 공 사 명 : 창업공간(Station-G)조성 시범사업 전기공사

. 공사내용 : 창업공간(Station-G)조성 시범사업 전기공사 일체

설계도면, 공사시방서, 공내역서 등 참조

.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75일간

. 공사현장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285-8번지 일대

. 공사현장 : (작업면적1,100, 작업내용창업공간 기반조성 등)

  . 기초금액 : 62,700,000천원(금육천이백칠십만원, 부가세 포함)

(추정가격 금57,000천원, 부가가치세 금5,700천원, 관급자재 금72,678천원)

  .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19.03.13., 10:00

.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19.03.15., 10:00

  . 개찰일시 : 2019.03.15.,11:00 이후, 경제과학진흥원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 결정방법 : 전기공사, 제한적 최저가(87.745%), 적격심사 비대상

----------------------------------------------------------------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에 대하여 입찰 마감일 전일(휴일인 경우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참가자격 :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조달청 업종코드 0037) 업체

  . 제한사항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본사(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기업으로 제한하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 하여야 함(공고일 이후 발행 법인등기부등본(원본) 제출), 지사투찰 불허

* 참가자격서류는 입찰서 접수마감일 이후 공문으로 제출요청 예정입니다.(1순위부터 해당순위까지)

  .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4.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가능, 입찰서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47(2018.11.8)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은 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행정자치부 예규 2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 및 입찰 참가자격으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 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 등을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각서 등(별도 제공)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대금지급확인시스템 이용

. 이 공사는 금융기관과 연계하여 하도급대금, 노무비, 건설기계 대여대금, 자재대금 등의 적정지급 여부를 실시간 확인하는 경기도 대금지급확인시스템(http://pay.gg.go.kr)’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경기도 대금지급확인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업자 등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수용기관의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경기도와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 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과의 사전합의 없이 수요기관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경기도 대금지급확인시스템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4018-2016~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예정가격 산정시 계상된 금액으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767,218

1,106,565

56,620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7, 2018.11.8) 1장 제8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47, 2018.11.8)에 의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며 선금·대가 지급 요령에 따라 착공계 제출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제출해야 하며, 계약상대자 명의의 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을 개설한 후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기성대가 및 준공금 지급시 하수급인,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의 대금 수령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등)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매월 모든 근로자의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하여야 하며, 노무비를 지급받은날로부터 5일이내(공휴일, 토요일 제외)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 본 공사의 산업안전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지 제2018-72, 2019.1.1. 시행)에 따라 낙찰률을 적용하지 아니하고, 당초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관리비 : 1,432,872)

 

9. 공사계약 특수조건 안내

. 계약상대자는 계약의 이행에 있어서 시공상의 공종 및 직종에 따라 필요한 자격과 능력을 갖춘 근로자를 고용하여야 하고, 그 근로자에게는 적정임금(대한건설협회에서 조사·공표하는 시중노임단가 이상의 금액을 말한다. 이하 이 조에서 같다)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그 대금 산정에 적정임금을 반영하여야 하고, 하수급인으로 하여금 제1항의 의무를 이행할 것을 하도급 계약의 내용으로 포함시켜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제1항 또는 제2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이를 시정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지체 없이 이에 따라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제3항의 시정요구를 따르지 않을 경우 계약담당자는 시중노임단가로 산정된 노무비 예정가격과 시중노임단가에 미달하여 근로자 또는 하수급인에게 실제로 지급한 노무비 간의 차액 상당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금지 안내

계약상대자는 당해 건설공사장에 출입국관리법외국인근로자 고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불법체류 외국인을 고용하면 안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해 고용허가서(E-9) 또는 특례고용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천정희 대리 031-259-6546, FAX: 031-259-606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설명 및 설계내용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벤처기반팀(담당자 : 이주수 과장 031-830-8503, FAX: 031-830-850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관련 제출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없이 계약을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 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사업장 국민연금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 기타 제출서류등 상세한 사항은 입찰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0311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