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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I Network Lab 기반 KOREN 재기획 상세설계 용역 (재공고)
작성자 계약관리자 등록일 2019-04-15 조회수 107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19-040호


초연결지능연구개발망 추진을 위한 KOREN 상세설계 용역 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7.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8.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9.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서, 2.과업이행요청서, 제안요청서,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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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ICT융합팀
  나. 용 역 명 : 초연결지능연구개발망 추진을 위한 KOREN 상세설계
  다. 용역대상 : 과업이행요청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9.09.30. (5개월)
  마. 수행장소 : AI Network Lab(제2판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ICT운영팀)
  바. 기초금액 : 금70,000,000원(금칠천만원, VAT 포함)
  사.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업종), 협상에 의한 계약
  아.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19.04.24.(수), 11:00
  자.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19.04.26.(금), 11:00 ※진흥원 재무회계팀 내 입실(담당자확인 必)
  차.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카. 제안서 평가(예정) : 2019.05.09.(목), 14:00,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4층 회의실
  타.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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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에 대하여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대표자(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컨설팅 및 행사 운영지원에 필요한 인력 수급, 지원 사업 운영지원 등에 문제가 없는 업체
  마. 자격사항
    - 입찰공고일 현재 [학술·연구용역(조달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된 업체 및 기관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별도 제출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적격조합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입찰차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비영리법인의 경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참여가능
 ※ 비영리법인 등 부가세 면제 업체(기관)의 경우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낙찰자 결정시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 체결할 예정임.

  바. 본 입찰은 공동입찰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다.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됨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의 세부금액 산출내역서는 밀봉하여 제안서 등 제출서류와 함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로 처리됨)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람.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조달청 전자 입찰유의서의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라.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1. 제안서 10부(원본 1부-회사명, 대표자명 표기, 사본 9부-회사명, 대표자명 삭제) 및 발표자료 USB 1개
      2.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물) 및 신분증(동 등록증상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3. 용역금액 산출내역서(가격입찰서) 1부(밀봉, 날인)
      4. 제안사 일반현황 1부
      5. 용역실적증빙자료(공고일 현재기준 최근 3년 내) 
      6. 최근 3년간 경영현황 1부
      7. 서약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9. 제안서 평가항목 자기평가표 1부
      10. 입찰참가신청서 1부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대표자 주민등록초본, 3개월이내발급),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사용인감계 각 1부
      12. 2015~2017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세무사 확인 또는 국세청 홈텍스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 각 1부
      13. 고용보험 증빙서류(4대 보험확인서) 1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직전 6개월 이상 소속직원으로 근무자)
      14. 기타 진흥원이 필요로 하는 서류 일체
      ※ 사본제출시 원본대조필 날인,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제출 및 인감 지참
      15.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6.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 입찰등록서류 별지 서식 필수 제출
  바. 제출장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이의동 906-5)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4층 재무회계팀 계약접수처
                (이연희 차장 ☎031-259-6543)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2018.1.1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행정부자치예규 제39호(2018.07.23.)에 의거 단일예가로 작성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행정자치부 예규 제39호(2018.07.2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다.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운영능력평가(80점)와 입찰가격평가(20점)의 합산하여 고득점자(70점 이상)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라. 사업운영능력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함
  마.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
  바.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사.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자. 대금지급은 행정안전부 예규 39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대금지급기준에 의함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나.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이연희 차장 ☎ 031-259-6543 FAX: 031-259-6060)으로 문의
  다. 공고기간 중 과업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ICT융합팀(담당자 박재수 차장 ☎ 031-776-4831)으로 문의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관련 제출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함
  마. 기타 제출서류 등 상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 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진흥원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아.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자.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람
  차. 본 공고내용은 우리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함


위와 같이 공고함


2019년 04월 15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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