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찰정보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파일 로 구성.
제목 판교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 입주기업 모집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1-01-15 조회수 1837
첨부파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공고 제2021 - 003호
- 판교테크노밸리 글로벌R&D센터 입주기업 모집공고 -

첨단기술의 혁신클러스터를 전략적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경기도가 건립하고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관리·운영 중인 글로벌R&D센터(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712번길 22) 내 연구B동 2층의 입주기업(관)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소재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712번길 22, 글로벌R&D센터 연구B동 2층
 나. 입찰대상 시설면적 및 임대금액

임대시설 및 임대(사용)료
구분
층수
(구역)
임대허용
업종(용도)
임대면적(㎡)
(연간)임대료
비고
합계
전용
공용
기초금액(원)
(부가세제외)
글로벌
R&D센터
연구B동 2층
(B구역)
연구용 및 연구관련 교육용
499.99
213.81
286.18
금45,616,026원


  ※ 임대료(기초금액)는 최초 임대1년차의 1년간 금액임


  다. 입주공간 평면도 및 현황사진

 평면도


   ※ 평면도에서 해당 임대공간은 붉은색으로 표기된 공간(전용면적 기준)이며, 
       평면도는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로 실제 임대면적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는 현장 확인 등을 통해 입찰 대상 시설 및 제반사항 등에 대해
      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임대조건
  1) 계약기간 : 임대개시일로부터 2024년 12월 31일 이내
                  (이후 갱신과 관련된 사항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1조 제3항에 의함)
  2) 임대료 납부방법 : 연간임대료 일시납
   가. 임대료는 「경기도 공유재산관리 조례 제33조」에 따라 납부해야함
   나. 임대료 1,000,000원 초과할 경우에 한하여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 시행령   제14조 및 경기도 공유재산관리조례 제33조」에 의거 기준금리의 이자를 붙여  연 4회의 범위에서 분할납부 가능함
       ※ 분할납부 시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필요 (연간임대료 100분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 
   다. 1년차 이후 사용료(임대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 시행령 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1조」에 의거 산출하여 적용함
  3) 건물관리비(일반관리비+공과금 등) 납부
    - 임대(계약)면적 기준 매월 실비정산하여 청구
  4) 사용용도 : 주용도는 연구용 또는 연구관련 교육용으로 사용해야하며, 일부 공간에 한해
                관련 사무지원 용도로 사용가능
                ※ 최종 입주심의위원회를 통해 적격여부 평가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자격요건

구 분
허 용 용 도
입 찰 방 법
업 종 제 한
연구용 및 연구관련
교육용
(일부 사무지원 용도 가능)
제한경쟁입찰
◯ 별첨 참조(유치업종에 한함)
 1. 판교 테크노밸리 업종 분류(표준산업 분류(SIC) 체계)
 2. 10대 차세대성장 동력 산업 개념의 분류
 3. u-IT836 서비스, 인프라, 신성장 동력 산업의 개념의 분류
 4. 중소기업기술개발 종합관리 시스템(중소벤처기업부)
 
    ※ 최종 입주심의위원회를 통해 적격여부 평가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및 같은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시행령 제9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조(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을 받지 않는 자
 다.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자
 라.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
 마.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의 시간을 정할 수 있음
 바. 임대대상 재산의 건축물 용도에 부합한 자

3. 입찰등록 및 장소
 가.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 일시 : 2021. 1. 20(수) 15:00 ∼ 2021. 2. 3(수) 15:00
 나. 입찰장소 : 온비드(http://www.onbid.co.kr)
 다. 개찰일시 : 2021. 2. 4(목) 15:00
 라. 개찰장소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계약담당자 PC

4. 입찰방법 : 전자입찰, 최고가 낙찰제(예정가격 이상), 입주심의위원회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 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인터넷공매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한 후 입찰 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다.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과 관련하여 안내가 필요한 분은 한국자산관리공사(콜센터1588-5321)에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라. 낙찰예정자는 별도 입주심의위원회를 통해 적격여부를 평가하여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게 됩니다.
 마. 현장설명은 개최하지 않음
   - 현장설명 필요 시 입찰 참가자는 현장을 답사할 수 있으며 사업담당부서에        문의할 수 있음  ※ 담당부서 : 판교클러스터팀 (양승빈, ☎031-776-4815)

5. 입찰참가 방법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공고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입찰서 마감시간 준수)
 다.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은 온비드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나의온비드>-<온비드이용안내(동영상)>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서류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로 입찰보증금 전액 일시불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입찰 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 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할 때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 하거나,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인 경우로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한 때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라.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의 입금계좌로 이체되며, 유찰자(입찰무효 또는 입찰 취소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 입찰 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마. 온비드의 장애는 시스템다운,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의 장애, 업무처리의 기반이 되는 공인인증서비스 및 외부연계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온비드 접속 또는 입찰서의 송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은행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번(가상계좌번호 발생) 및 은행대사 작업 등에 장애가 있는 경우를 말하며, 이로 인하여 입찰이 연기되었을 경우는 연기 이전에 정상적으로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개찰 일시까지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관됩니다.
 바.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입금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처리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사.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시 반환하며, 임대료는 별도로 납부해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 입금 시 입찰무효 처리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예치하지 아니 하였을 때
 나. 입찰보증금이 입찰금액의 10% 미만일 때
 다. 예정가격(기초금액)미만으로 응찰할 때
 라. 동일인이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2회 이상 유효입찰서를 제출할 때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3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 참가준수 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   <입찰공고-통합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예정자로 선정하여, 입주심의위원회를 통해 적격여부를 평가하여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주심의위원회 일정은 별도통보 예정이며, 평가결과 부적격의 경우 낙찰이
         취소될 수 있음.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입찰결과는 “온비드” 홈페이지(입찰결과-이용기관입찰결과)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0. 낙찰(예정)자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 1부
   다. 입주신청서 1부(유효낙찰자에 한함)
   라. 사업계획서 1부(유효낙찰자에 한함)
   마.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계약체결 시 제출하며, 임대기간의 연간임대료 100분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해야함) 


11. 계약(임대)체결 및 임대료 납부에 관한 사항
 가. 낙찰(예정)자는 입주심의위원회 완료 후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자 제출서류 등 필요한 관련 서류를 지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임대료 납부는 「경기도 공유재산 관리조례 제33조」에 따라 사용시작일 이전에  납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계약일로부터 60일 이전까지는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당해 공유재산 임대허가를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의 입찰 유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기타 회계 관련 법령을 적용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임대시설에 대한 운영은 낙찰자가 직접 운영하여야 하며 전대 또는 재위탁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주차배정대수, 시설사용에 관한 사항 및 기타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사항/건물관리비 문의 : 판교클러스터팀 (관리사무소, ☎031-739-7131)
  ※ 임대사항/현장확인 문의 : 판교클러스터팀 (양승빈, ☎031-776-4815)
  ※ 입찰/개찰/계약관련 문의 : 재무회계팀 (이형구, ☎031-259-6543)


2021.  1.  20.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