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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년 GBSA 신제품개발센터 산업용 장비 2대 유지보수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작성자 계약담당1 등록일 2021-04-01 조회수 1920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21 - 023

 

2021GBSA 신제품개발센터 산업용 장비 2대 유지보수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견적제출공고문, 규격서(과업지시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청렴계약 특수조건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업무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문, 2.과업지시서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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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미래기술진흥팀

  . 입찰건명 : 2021년 신제품개발센터 산업용 장비 2대 유지보수 용역

  . 과업내용 :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1. 12. 31. (9개월)

  . 기초금액 : 32,266,000(금삼천이백이십육만육천원. 부가세포함)

  .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업종제한(3차원프린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1. 04. 01(). 11: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1. 04. 07(). 11:00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2021. 04. 07(). 12:00,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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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 그 이전 평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삼차원프린팅서비스사업(업종코드 : 6533)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삼차원프린팅서비스사업 신고증을 소지한 업체

- 입찰 참가자는 장비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유지보수 하기 위해 유지보수 인력은

해당장비 유지보수 자격증 또는 이에 준하는 서류를 보유하고 있어야함

. 본 입찰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참가 자격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개찰 후 제한사항에 대한 서류를 제출 받아 적격여부를 판단하며 자격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때에는 입찰자격에서 제외함.

 

 

 

3.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서 제출은 나라장터(G2B)의 전자입찰 방식으로 입찰서제출(가격입찰 포함)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제8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114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5.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은 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행정자치부 예규 2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각서 등(별도제공)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출서류

. 사업자 등록증 1.

. 건강장비요양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 완납 증명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음영처리한 주민등록등본)1

.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1.

. 해당유지보수 장비의 유지보수 자격증(제조사 발급) 또는 이에 준하는 서류 1.

. 엔지니어 재직 증명서 1.

 

7.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천정희 대리 031-259-6546, FAX: 031-259-64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설명 및 설계내용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미래기술진흥팀(담당자 : 김영훈 대리 031-259-6154, FAX: 031-710-87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는 별도 통보없이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결과로 갈음하며, 전자입찰의 낙찰에 따른 낙찰자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일은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와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또한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에 따라 청렴계약을 이행하여야 하고, 진흥원은 계약상대자가 해당계약 관련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존중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함.

. 낙찰예정자는 산출내역서 및 자격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실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등 사본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과세문서 및 세액)에 따른 수입인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 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사업장 국민연금 납부(완납)증명서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람.

. 본 공고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0401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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