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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년 경기 창업허브 「창업 핵심기술교육」 운영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1-04-07 조회수 2787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21-033호

2021년 경기 창업허브 「창업 핵심기술교육」 운영용역 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서, 2.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021년 경기 창업허브 「창업 핵심기술교육」 운영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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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창업진흥TF팀
  나. 용역건명 : 2021년 경기 창업허브 「창업 핵심기술교육」 운영용역
  다.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1.10월말까지
  마. 기초금액 : 금60,000,000원(금육천만원, VAT포함) 이내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업종, 소기업),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전자입찰서 및 제출서류 접수개시일시 : 2021.04.15(목), 11:00
  아. 전자입찰서 및 제출서류 접수개시일시 : 2021.04.19(월), 11:00
   ※ 진흥원 재무회계팀 내 입실(담당자 확인 必),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시간 내
  자.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차. 제안서 평가(예정) : 서면 또는 발표평가, 입찰 접수 시 별도 안내 예정
      ※ 코로나 19로 인해 서면평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카.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20.7.28.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대표자(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마. 자격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종(9999) 코드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 제1항1호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적격조합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입찰차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공동입찰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다.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됨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의 세부금액 산출내역서는 밀봉하여 제안서 등 제출서류와 함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로 처리됨)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람.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라.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포함, 밀봉), 제안서 등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함. 두 가지 모두 이행하여야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①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
      -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및 사용인감계(해당 시)【양식 15】각 1부
      -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등 신인도 관련 증빙서류(해당 시)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법인등기부등본 등은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함.
     ② 입찰대리인 위임장(해당 시)【양식 14】
      -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필수
     ③ 각서【양식 9】, 보안각서【양식 10】, 확약서【양식 11】, 서약서【양식 12】각 1부
     ④ 제안사 일반현황【양식 4】, 과업수행 인력현황【양식 7】 각 1부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재직증명서, 이력서 모두 제출
       (제안서 제출일 기준으로 4대보험 및 재직여부를 확인)
     ⑤ 용역 수행실적(총괄표)【양식 5】1부
      - 공공 :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또는 【양식 6】을 활용한 실적증명서
      - 민간 : 실적증명서【양식 6】, 계약서(원본대조필),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모두 제출해야 인정
     ⑥ 재정상태건실도 【양식 8】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ㆍ세무사 확인 또는 국세청 홈택스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 각 1부
     ⑦ 가격제안서(VAT 포함) 밀봉제출    【양식 2】1부
     ⑧ 평가항목(정량) 자기평가표 【양식 13】 1부
     ⑨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유효기간 내, 공공기관 입찰용) 1부
     ⑩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과업투입인력 전원)【양식 16】1부
     ⑪ 제안서(발표자료)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사본 7부에는 제안사를 알 수 있는 모든 정보(업체명, 대표자명, 로고, 주소 등) 삭제 필수
     ⑫ 제안서 원본ㆍ사본 및 발표자료 수록 USB 1개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양식】,【붙임】필수 제출
    ※ 기타 양식 및 서식에 대하여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장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이의동 906-5)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 이형구 과장
                (전화 : 031-259-6543, 팩스 : 031-259-6473)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2020.6.1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2020.6.10.)에 의거 단일예가로 작성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34호(2020.12.2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다.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운영능력평가(80점)와 입찰가격평가(20점)의 합산하여 고득점자(70점 이상)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라. 사업운영능력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바탕으로 서면 또는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함
  마.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
  바.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사.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자. 대금지급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대금지급기준에 의함
  차.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음.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나.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
     (담당자 : 이형구 과장 ☎ 031-259-6543)으로 문의
  다. 과업내용 관련 문의 사항은 창업진흥TF팀 (담당자 : 김현아 대리(☎ 031-8039-7109)로 문의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대상자는 협상대상자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협상을 완료하여야 하며, 협상완료 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와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함.
 마.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우리 진흥원 재무회계규정과 지방계약법 등이 상충할 때에는 우리 진흥원 재무회계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아.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공휴일 제외)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자.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 본 공고내용은 우리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함.

위와 같이 공고함

2021년  4월  7일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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