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찰정보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로 구성.
제목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공용차량(업무용) 임차 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2-06-09 조회수 1260
GBSA 공고 제2022060

 

용 역 입 찰 공 고

 

계약관련 공지사항

 

1.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계약 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 확정 여부에 따라 차수별 계약을 체결합니다. 투찰금액은 총용역기간을 임차용역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예산확정 전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입찰하는 사항으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의 예산사정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3.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은 다를 수 있으며 계약금액이 다르다는 이유로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공용차량(업무용) 임차

. 용역기간 : 차량인수일로부터 36개월

- 1차년도 : 2022.07.01.~2023.06.31 / 2차년도 : 2023.07.01.~2024.06.31. / 3차년도 : 2024.07.01.~2025.06.31.

- 상기 1~3차연도의 일자은 예정이며, 차량인수일로부터 기간산정

. 과업개요 : 2022 IONIQ 5 롱레인지 익스클루시브 4WD(전기차)

- 세부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141,264,000(공급가격 128,421,818, 부가가치세 12,842,182)

- 1차년도 : 47,088,000/ 2차년도 : 47,088,000/ 차년도 : 47,088,000

- 정비비, 보험료, 각종 제세공과금 등이 일체 포함된 금액입니다.

- 입찰 참가자는 본 공고문과 붙임의 과업지시서(계약조건, 차량조건, 옵션, 지급조건, 보험 등)을 숙지하고 이를 수용하는 것을 전제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인사총무팀

상기 계약기간 등은 차량인수일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본 용역은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 2017.6.22.) 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등록 및 입찰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 : 2022. 06. 15.() 11:00 ~ 2022. 06. 17.() 11:00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2. 06. 17.() 12:00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재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28조 규정에 의한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 1457)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12조 및 제35조에 따라 반드시계약상대자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착수계 제출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자동차등록증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용역의 업체는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에 따른 자동차 종합보험가입을 필해야 하며 착수계 제출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공휴일일 경우 그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해당없음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가능합니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가격입찰서 제출이 불가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1588-0800)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임시허용 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7.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729)<별표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중 2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낙찰하한율(87.745%) 이상의 최저가격 입찰자 순서대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의 적격심사 시 적용하는 평가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는 행정안전부장관이 지정하거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8)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3> . 9.에 등재한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하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로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 평가는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직전 회계연도를 말한다)의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외부 감사에 관한 법률의 적용을 받는 법인은 감사보고서) 또는 법인세·소득세 신고에 따라 관할 세무서에 제출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또는 관할세무서장이 발급하는 재무제표 증명서류로 평가합니다.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관련협회에서 발행한 기업경영분석자료를 적용하며, 관련협회의 기업경영분석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최근연도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N76. 임대업(부동산 제외)’에 대한 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적용합니다.

2) 신인도 및 입찰가격의 경우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729)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격업체 평가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평가기준에 따라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업체 평가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또한, 적격심사서류평가 결과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 지체없이 통보예정입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다음의 투입할 차량(지입차량 불가)보유현황 증빙서류를 반드시 적격심사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할 증빙서류 : 투입차량 총괄표, 투입할 차량의 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검사합격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각 1.

- 투입차량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 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 결정)에 의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른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법령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규정에 의합니다.

 

8.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 불허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인권경영실천서약서 포함) 및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와 인권경영실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와 인권경영실천서약서를 대표자(공동수급체 포함)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1조 규정에 따라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 2019.1.2. 이후 입찰담합으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22조에 따라 과징금 처분을 받은 업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부정당업자로 게시)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30% 이상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재무회계팀 이형구 과장(031-259-6546)

용역과업 및 계약관리에 관한 사항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인사총무팀 이채리 대리(031-259-6049)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 및 결과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g.go.kr)에 게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6(입찰공고의 내용) 18호에 의거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모사전송(FAX), 유선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69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