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새소식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파일 로 구성.
제목 경기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동부권역센터 개소, 경기 동부권 중소기업 성장 견인한다!
작성자 GBSA 관리자 등록일 2022-03-30 조회수 1963
첨부파일
경기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동부권역센터 개소,
경기 동부권 중소기업 성장 견인한다!

○ 3월 30일 경기도 광주시에 경과원 동부권역센터 개소식 개최
○ 경기 동부권 중소기업에 대한 밀착지원을 통해 경기도 균형성장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


경기 동부권 중소기업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 동부권역센터가 3월 30일(수) 광주시 오포읍 소재 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 시작을 알렸다. 
이날 개소식은 이한규 경기도 행정2부지사, 이춘구 광주시 부시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업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치러졌다.
경기도와 경과원은 기존 북부·서부·남부권역센터에 이어 동부권역센터를 신설함으로써 그동안 각종 기업지원에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꼈던 경기 동부권 중소기업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기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 밝혔다.
경과원 동부권역센터는 경기 동부권 6개 시·군(남양주, 광주, 하남, 구리, 양평, 여주)에 소재한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국내외 판로지원, 현장 중심의 맞춤형 기업지원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이에 따라 경기 동부권에 소재한 16,000여 개의 중소기업은 수원에 있는 경과원 본원을 방문하지 않고도 지역과 가까운 광주에서 본원과 동일한 각종 기업지원 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경기도의 전폭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기업의 행정·기술·환경·연구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동부권역센터가 개소될 수 있었다"며 “경기 동부지역 중소기업들의 소외감을 없애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최선을 다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동부권역센터(031-830-856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사진설명1) 3월 30일 수요일 오전 10시 반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서 개최된 경과원 동부권역센터 개소식에서 (왼쪽 10번째 부터) 유승경 경과원 원장, 이한규 경기도 행정2부지사, 이병현 경과원 동부권역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2) 3월 30일 수요일 오전 10시 반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서 개최된 경과원 동부권역센터 개소식에서 (왼쪽 12번째 부터) 유승경 경과원 원장, 이한규 경기도 행정2부지사, 이병현 경과원 동부권역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