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칭찬/격려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로 구성.
제목 과학기술지원팀 양경석선임님 칭찬/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주)비에스티코리아 등록일 2022-02-18 조회수 687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경기도 안양 소재에서 기업 활동을 하고 있는 비에스티코리아의 홍의준대표입니다.

 

오랜 직장생활 후 많은 열정과 의욕을 가지고 창업하였으나

사업 초기 제품 개발과 매출/영업상황이 자리를 잡지 못하여 경영상 많은 어려움을 직면해 있었습니다.

 

이때 먼저 창업한 선배들의 조언으로 저희가 가지고 있는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업초기에는 기관에서 수행하는 지원 사업등 참여하여 선정되면 초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에 2020 ~ 2021년 기술개발사업 창업기업과제에 지원하였으며 영광스럽게도 선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선정 후에도 자원이 많지 않은 초기기업으로는 처음 접해본 과정이 쉽지 많은 않았습니다.

 

이때 담당간사님이신 양경석선임님과 소통하면서 많은 도움으로 무난히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당연하면서도 귀찬을듯한 많은 질문사항에 대해서도 혼란스럽지 않게 잘 대해 주셨고 

중간중간 미흡한 과정이 있을 때에도 좋은 코멘트로 개선사항을 예기해 주셨습니다.

 

이에 과제가 잘 마무리됨과 동시에 회사의 제품개발/시장 안착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기관 및 담당간사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생각지도 않게 연말 경기도지사 표창장까지 수여받게되어 회사의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양경석 간사님께서는 회사의 상황에 대해서도 간간히 연락을 주시며 회사에 맞는 지원사업에 대해서도 

꾸준히 공유해주시는 세심함도 보여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기관에서 시행하는 지원사업에 참여하여 좋은 인연이 계속되었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양경석선임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