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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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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창업혁신공간 서부(부천) 및 코워킹스페이스 인테리어 설계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4-04-18 조회수 260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24-051

 

경기도 창업혁신공간 서부(부천) 및 코워킹스페이스

인테리어 기본·실시설계 용역 입찰공고

이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 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7. 용역 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8. 기타 입찰 및 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업무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 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 사항]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문, 2. 과업 지시서,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 서류 일체),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 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창업혁신공간 및 코워킹스페이스 서부(부천) 조성인테리어 기본·실시설계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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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 용역건명 : 경기도 창업혁신공간 서부(부천) 및 코워킹스페이스 인테리어 기본·실시설계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75일간

. 기초금액 : 209,200,000(금이억구백이십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이내

.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지역,중소기업), 협상에 의한 계약

. 서류제출 및 전자입찰 접수개시일시 : 2024. 05. 07. 11:00

. 서류제출 및 전자입찰 접수마감일시 : 2023. 05. 09. 11:00

진흥원 재무회계팀 내 입실(담당자 확인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시간 내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 제안평가일시(예정) : 대면 평가 진행

평가예정일 : 2023. 5. 17.() 14:00 평가예정일은 진흥원 사정 등에 따라 변동 가능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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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써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 업체로 제재받지 않은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 사항으로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1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 문의)

. 자격 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개찰일 전까지 건축사사무소(업종코드 : 4817)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전력기술관리법1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7조에 의한 설계업(종합설계, 업종코드: 1105) 또는 설계업(전문설계1, 업종코드: 1106)으로 등록을 필한 자

-소방시설공사업법4조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업종코드: 1489)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업종코드: 1490 및 전기, 업종코드: 1491)을 등록을 필한 자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업종코드: 3572) 또는 기술사법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 업종코드: 1320)를 개설 등록을 필한 자

- 지역 제입찰에 따라, 경기도 내 법인 등기부상 본점이 있는 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한다.(, 대표사를 제외한 공동수급업체는 경기도 이외 지역도 가능)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와 별도 제출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참여 가능하며, 면허 보완을 위하여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참가가 가능함.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주 사업자(대표자)를 명시한 공동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지분 참여비율이 많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하고 공동수급 참여 비율에 따라 평가함.

반드시 사업에 실제 투입될 대표사 참여인력이 발표할 것, 타인 발표 불가

1)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하고, 공동도급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여야 함.(지분율 표기 필요)

2)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공동수급체 대표자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음.

3)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참여인력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4)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약서가 아니어야 함.

5) 제출기한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 전일(휴일인 경우 그 이전 평일)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mja8422@gbsa.or.kr, yoon@gbsa.or.kr로 메일 발송한 후 제안서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 1부 별도제출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자격에서 분담하여 이행하는 경우에 분담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등록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는 공동수급체 전원 모두 제출하여야 함.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 참가 자격 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자격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였을 때는 입찰 자격에서 제외함.

 

3.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가격 투찰)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의 금액 산출내역서(항목별 세부 금액 산출내역서 포함) 밀봉하여 제안서 등 그 밖의 제출서류와 함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 마감 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 (두 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 미달 처리됨)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가능

.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함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 방법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입찰보증금 세입 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 제재받게 됨

. 전자입찰 마감 일시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제안서 등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함.

두 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 미달 처리됨.

4. 제안서 및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등 제출

.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위임장(서식1, 2) 1.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필수, 신분증은 확인을 위해 지참만 해주시면 됩니다.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및 사용인감계(해당시, 서식3) 1

확약서(서식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서식5) 1

정성적 평가 제안서와 제안설명용 요약자료를 저장한 USB 1

- 제안서(원본)파일 1, 제안서(사본)파일 1, 제안설명용 요약자료(원본) 1, 제안설명용 요약자료(사본) 1, 4개 파일

사본에 업체명, 업체주소, 대표자명 등 업체정보가 있을 시 최저점수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제안서와 제안설명용 요약자료는 출력해서 제출하지 않으며, 발표평가 시 제안설명용 요약자료를 발표자료로 사용합니다.

사업자등록증(사본) 1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입찰용, 유효기간 내) 1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확인) 1

제안업체 연혁 및 일반현황(서식7) 1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서식8) 1

- 제안사의 조직인원현황

사업(분야별) 책임기술자 이력사항 및 자격사항 등 요약(서식9, 10) 1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지원인력 재직증명서(공고일 기준으로 4대보험 및 재직여부를 확인), 자격증 사본

용역수행실적·용역 이행실적 증명서(서식11,서식12) 1

- 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서식14,서식15) 1(반드시 밀봉제출)

평가항목(정량) 자기평가표 (서식18) 1

발표자 인적사항(서식20) 1

재직직원 확인을 위하여 상기 10번 보험가입서류에 발표자 확인가능 시 발표자 4대보험 가입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업체소속 증빙서류로 재직증명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서식19), 안전보건관리규정(입찰참여업체 자체규정)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자유양식) 1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법인등기부등본 등은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며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 입찰등록서류 별지 서식 필수 제출

제안신청서 작성 및 성과물 제출 등에 관계되는 모든 제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출방법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까지 직접 방문제출

. 제출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1층 재무회계팀) 민정아 대리(031-259-6548, FAX 031-259-6473)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2024.4.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계약상대자 결정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72(2024.4.1.) 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진행함.

. 예정가격 작성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2024.4.1.)에 따라 비예가로 작성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 또는 협상결렬로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을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 절차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 사업운영 능력평가는 대면 발표평가로 진행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제출 순으로 진행함. (발표 시간은 입찰 접수 방문 시 안내 예정)

. 대면 평가에 참여할 수 없을 때 도는 발주처의 평가 및 평가과정과 관련된 제반결정에 입찰업체가 따르지 않거나, 참여업체가 적절하게 대응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찰과 관련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요구 가능

.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 대금지급은 행정안전부 예규 28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대금지급기준에 의함.

 

7. 보충정보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민정아 대리 031-259-6548 FAX 031-259-64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공고기간 중 과업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스타트업인프라팀(담당자 윤승찬 대리 031-259-650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참가 신청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와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418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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