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대관시설예약

예약신청

  

대관시설 약관 안내

  1. 1. GBSA/R&DB/바이오센터 시설물 사용을 예약함에 있어서 신청자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시설사용 준칙을 준수할 것을 동의합니다.
    1. 가. 예약한 시설물은 신청한 사용목적으로만 사용한다.
    2. 나. 시설물을 사용함에 있어 소음과 소란을 발생하지 않으며 시설물을 훼손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3. 다. 시설물을 분실 또는 훼손한 경우에는 정히 배상한다.
    4. 라. 사용물은 센터가 정하는 소정기일까지 납부하며 사용료가 미납된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다.
    5. 마. 예약일정을 준수하며 만약 신청자 사유에 의해 취소하는 경우 시설사용일 10일전까지 취소시 사용료 100% 환불, 7일전까지 취소시 사용료 90% 환불, 5일전까지 취소시 70% 환불, 3일전까지 취소시 50% 환불, 시설사용일 취소시 20% 환급처리
      (단, 긴급예약신청시는 시설사용일 3일전까지 취소시 100% 환불, 1일전까지 취소시 50% 환불, 시설사용일 취소시 20% 환급처리, 긴급예약신청은 시설사용일 10일 이내에 신청하는 것임)
    6. 바. 시설사용시간을 필히 준수하며 초과시간이 발생한 경우 가산금을 센터에 지급하며 또한 차기 사용자에게 발생하는 불편사항에 대하여 합의하여 배상한다.
      (사용시간을 초과한 경우 사용료 가산율 - 30분~1시간:사용료의 30% 가산, 1시간~2시간:사용료의 50%가산, 2시간 이상:전액)
    7. 사. 시설물 사용권리를 전대하거나 양도하지 않는다.
    8. 아. 기타 센터시설 사용준칙과 관리자 지시에 적극 협조한다.
  2. 2. 상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이 발생할 경우 센터의 정당한 시정요구에 응하며 불응할 경우에는 센터로부터 경고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센터시설이용을 제한받을 수 있다.

이상 신청자는 선량한 공공기관 시설물 이용자로서 의무를 다하며 상기사항을 준수 할 것을 정히 동의합니다.

대관시설 동의서

◆ 상기 행사시 GBSA/R&DB/바이오센터 사용자는 선량한 공공기관 시설물 이용자로서 의무를 다하며 다음의 허가조건에 대하여 준수할 것을 정히 동의합니다.

  1. 1. 예약한 시설물은 신청한 사용목적으로만 사용해야 하며 협찬사(은행권, 카드사 등)등과 함께 본 행사와 관련없는 내용으로 사용을 금지하며, 사용 후에는 시설물을 반드시 원상복귀하여야 합니다.
  2. 2. 시설물을 분실 또는 훼손한 경우에는 정히 배상하여야 합니다.
  3. 3. 시설물 내부로 내외부 음식물(도시락, 커피, 음료 등) 및 금지물품(폭죽, 불꽃, 성냥불, 촛불 등)을 반입할 수 없으며, 이에 따라 관람객 등에 대해 사전공지하고 관리하여야 합니다.
  4. 4. 행사장 내에 물품․장비 등 반입시 시설물 담당자와 사전협의하여 승인을 득한 후 반입하여야 합니다.
  5. 5. 홍보물(현수막, 포스터, 팜플렛 등)에는 반드시 행사 주최측의 전화번호와 비상시 연락처를 명기하여야 하며 지정된 장소(게시판 등) 이외에는 부착 및 설치를 할 수 없고 행사 종료 후 즉시 철거하여야 합니다.
  6. 6. 주차장은 유료화로 운영중이며, 지정된 주차장 이외에는 주차할 수 없고 행사전 모든 참여자에 대하여 주차질서 안내를 실시하여야 하고, 필요시 질서계도요원을 배치하여 원활한 주차질서를 확립하여야 합니다.
    (위반시 스티커발부 및 견인조치)
  7. 7. 행사종료시 행사장(객석포함) 및 분장실(대기실)을 깨끗하게 뒷정리하여야 합니다.
    (쓰레기 및 폐기물은 사용자가 직접처리)
  8. 8. 사용료는 센터가 정하는 소정기일까지 납부하며 사용료 미납시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9. 9. 예약일정을 준수하며 만약 사용자 사유에 의해 취소시 인터넷 취소요청 후 대관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요청하셔야 하며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환불규정 동일적용)
  10. 10. 시설사용시간을 필히 준수하며 초과시간이 발생한 경우 가산금을 센터에 지급하며 또한 차기 사용자에게 발생하는 불편사항에 대하여 합의하여 배상하여야 합니다.
    (사용시간을 초과한 경우 사용료 가산율 - 30분~1시간:사용료의 30% 가산, 1시간~2시간:사용료의 50%가산, 2시간 이상:전액)
  11. 11. 시설물 사용권리를 전대하거나 양도하지 않으며, 기타 센터시설 사용준칙과 관리자 지시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대관 전에 반드시 읽어보시고, 약관에 동의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