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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재공고] 2018 경기도 전통시장 성과분석 용역
작성자 계약담당1 등록일 2018-12-03 조회수 1956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18-100

나라장터 공고 제20181126329-00

 

경기도 전통시장 성과분석 용역 입찰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업무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문, 2.과업지시서,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통시장지원센터

. 입찰건명 : 경기도 전통시장 성과분석용역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9220일까지

. 기초금액 : 40,000,000원이내(금사천만원이내, 부가세포함)

. 입찰방법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지역), 협상에 의한 계약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8. 12.12, 11: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8. 12.14, 11:00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 제안평가(예정) : 2018. 12. 19(), 14:00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4층 회의실(추후 별도 안내)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13.0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3. 입찰 제한사항

.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규정에 의거하여 본 용역과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지사투찰 불허)로서 당해 사업수행의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소상공인확인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참가 자격(제한)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개찰 후 제한사항에 대한 서류를 제출 받아 적격여부를 판단하며 자격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때는 입찰자격에서 제외됨

. 본 입찰서 제출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함을 증명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함

 

3.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됨.

 

4.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의 세부금액 산출내역서는 밀봉하여 제안서 등 제출서류와 함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하여야 함.(두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로 처리됨)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람.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 조달청 전자 입찰유의서의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전자입찰마감일시(12/3, 11:00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포함, 밀봉), 제안서 등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함. 두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제출서류

1. 제안서 9(원본 1, 사본 8), 발표자료 USB 별지서식 1

-제안서 사본 및 발표자료에 업체명, 대표이사명 등 업체정보 추정가능한 정보는 반드시 삭제

2.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

3.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해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

4.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및 사용인감계 각 1별지서식 14

5. 법인등기부등본(3개월 이내 발급),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6.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마감일 기준 유효한 확인서에 한하여 인정함)

7. 국세·지방세, 4대 보험 완납증명서

8. 입찰참가신청서 1별지서식 2

- 입찰대리인의 위임장(해당시),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필수

9. 가격제안서(부가가치세 포함)별지서식 31(밀봉제출)

10. 제안업체 일반현황, 참여인력 수행현황별지서식 4

-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재직증명서

(입찰마감일 기준으로 3개월 이상 재직자만 인정, 4대 보험 및 재직여부를 확인)

11. 최근 3년간(2015~2017) 경영현황별지서식 5

- 최근 3년 제무재표 증명원 또는 회계감사보고서 또는 세무대리인 확인을 받은 결산서

12. 용역 수행실적별지서식 7

- 유사사업 수행용역 실적증명서별지서식 8, 계약서,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보안각서, 확약서, 서약서, 각서 별지서식8~12

14. 위임장, 재직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제출) 별지서식13~14

15. 평가항목(정량) 자기평가표별지서식 15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양식필수 제출

. 제출장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이의동 906-5)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4층 계약접수처 (계약담당자 김예리 대리 031-259-6548)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 제39(2018.07.2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행정부자치예규 제39(2018.07.23.)에 의거 단일예가로 작성

.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행정자치부 예규 제19(2017.12.1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운영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의 합산하여 고득점자(70점 이상)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 사업운영능력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함

.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

.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 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른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 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 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함.

 

 

7.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 및 용역 관련 문의 사항은 전통시장지원센터(담당자 : 김성원 대리 031-259-7433)으로 문의

.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김예리 대리 031-259-6548)으로 문의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관련 제출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에 의거하여 처리됨.

.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법952에 의거하여 국민연급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을 제출해야함.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함.

. 기타 제출서류등 상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 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람.

. 본 공고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1203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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