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SOS지원센터운영
사업목적
중소기업 애로사항을 기업SOS넷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하여 현장 확인을 통하여 유관기관과 협업처리
지원대상
불합리한 제도로 인하여 불이익이나 피해를 겪거나, 정보부족으로 기업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예비창업자
신청방법
현장방문, 온라인(www.giupsos.or.kr), 전화상담(1533-1472)
지원절차
애로접수
담당자 및 전문위원 검토
현장조사(필요시)
애로사항 처리
지원내용
- 자금, 판로, 수출, 기술 등 분야별 상담 및 전문가 컨설팅
- 기업SOS넷 운영을 통한 기업애로 발굴 및 유관기관 협업 애로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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