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전략체계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Slogan
새로운 출발! GBSA의 약속!“고객만족의 실천입니다.”
고객만족경영 추진 전략 체계도
GBSA 전략에 기반한 고객만족경영 전랙 체계
- GBSA 미션
-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 GBSA 비전
-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 GBSA 핵심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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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장중심
- 성과지향
- 전문성
- 소통과 참여
- CS 비전
- 고객만족 경영으로 중소기업의 혁신을 돕는 GBSA
- CS 추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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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과제/실행과제
- 전문성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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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 전문 역량 교육
- 직무 전문 역량 교육
- 커뮤니케이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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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미디어 채널 운영
- 부서 간담회 운영
- 업무시스템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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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무프로세스 디지털 전환
- 아이디어 제안 제도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로드맵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로드맵
추진단계 | 고도화 1단계(2021년 ~ 2022년) | 고도화 2단계(2023년 ~ 2024년) | 고도화 3단계(2025년 이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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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과제 | 전문성 | CS역량교육 강화 | 보다 다양한 CS교육 | CS전문 교육 고도화 컨설팅 |
커뮤니케이션 | 다양한 소통채널 구축 실행 | 고객과의 소통채널 강화 | 고객소통창구 정착 | |
업무시스템 | 고객지원 서비스 활성화 | 고객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구축 | 고객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지속 개선 | |
추진목표 | 경기도 공공기관 평균이상 수준 달성 | 경기도 공공기관 평균 수준 대비 +1점 향상 | 경기도 공공기관 평균 수준 대비 +2점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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