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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G-FAIR KOREA 2021 수출상담회 통역 및 행사운영 용역 입찰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1-04-06 조회수 75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21-026

 

G-FAIR KOREA 2021

수출상담회 통역 및 행사운영 용역 입찰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7.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8.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9.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업무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문, 2.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G-FAIR KOREA 2021

수출상담회 통역 및 행사운영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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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시팀

. 입찰건명 : G-FAIR KOREA 2021 수출상담회 통역 및 행사운영 용역

. 용역내용 : 과업이행요청서 또는 제안요청서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일 ~ 2021.12.10.(행사기간 2021.5~11)

. 수행장소 : 킨텍스 내 화상상담장 및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R&DB 내 디지털 무역상담실 등

. 기초금액 : 154,759,000(금일억오천사백칠십오만구천원, 부가세 포함)

.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업종), 협상에 의한 계약

. 전자입찰서 및 제출서류 접수개시일시 : 2021. 04. 23() 11:00

. 전자입찰서 및 제출서류 접수마감일시 : 2021. 04. 27() 11:00

진흥원 재무회계팀내 입실(담당자 확인),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시간 내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 제안평가 : 발표평가 or 서면평가 (향후 별도 안내)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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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지방계약법 31조 및 동법 시행령 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13.0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대표자(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 9901)으로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014199001)(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 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입찰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함.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주 사업자(대표자) 명시한 공동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지분 참여비율이 많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하고 공동수급 참여 비율에 따라 평가함.(정량평가에서 실적만 공동수급 참여비율에 따라 평가하고, 다른 정량평가항목은 대표사만 평가)

반드시 사업에 실제 투입될 대표사 참여인력이 발표할 것, 타인 발표 불가

1)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하고, 공동도급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여야 함.(지분률 표기 필요)

2)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공동수급체 대표자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음.

3)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참여인력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4)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약서가 아니어야 함.

5) 제출기한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 전일(휴일인 경우 그 이전 평일)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gs2099@gbsa.or.kr, sieun1000@gbsa.or.kr로 메일 발송한 후 제안서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 1부 별도제출

공동수급일 경우 공고문에서 정하는 서류를 각각 제출하여야 하며 다만 입찰참가신청서와 가격제안서,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은 각각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공동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자격에서 분담하여 이행하는 경우에 분담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등록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는 공동수급체 전원 모두 제출하여야 함.

. 본 입찰서 제출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의 세부금액 산출내역서는 밀봉하여 제안서 등 제출서류와 함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로 처리됨)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람.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입찰보증금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 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다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 체결을 하지 아니하거나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양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 내역서포함, 밀봉), 제안서 등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함. 두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제출서류

1.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해당 시)사용인감계별지 21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등 신인도 관련 증빙서류(해당 시)

2. 입찰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 시)별지 3

-신분증 사본 필수

3. 보안각서별지 4, 확약서별지 5, 서약서별지 61

4. 제안사 일반현황별지 7, 과업수행 인력현황별지 81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재직증명서, 이력서 제출

(제안서 제출일 기준으로 4대보험 및 재직여부를 확인)

5. 용역 수행실적(총괄표)별지 91

- 공공 :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또는 별지 10를 활용한 실적증명서

- 민간 : 실적증명서별지 10, 계약서(원본대조필),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제출

6. 최근3년간 경영현황 별지 111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세무사 확인 또는 국세청 홈택스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 1

7. 가격제안서(VAT 포함) 별지 121

8.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입찰용, 유효기간 내) 1

9. 각서별지 13,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과업투입인력 전원)양식 141

10. 제안서 및 발표자료 8(원본 1, 사본 7), 제안서와 발표자료를 저장한 USB 1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사본에는 업체명, 대표자명, 업체주소 등은 기재하지 않음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법인등기부등본 등은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등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함.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별지서식필수 제출

* 기타 양식 및 서식에 대하여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장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이의동 906-5)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재무회계팀 계약접수처

(이형구 과장 031-259-6543)

4.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34(2020.12.2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에 의거 단일예가로 작성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 또는 협상결렬로 계약이 이루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70점 이상)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 기술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로 서면 또는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함.

.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

. 기술평가 진행방법에 대하여 발주처의 요구에 따라야하며,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계약대상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 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6.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이형구 과장 031-259-6543 FAX: 031-259-6060)으로 문의

. 공고기간 중 과업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시팀(담당자 천시은 대리 031-259-6152)으로 문의

 

7.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0,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 신청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와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 진흥원 재무회계규정과 지방계약법 등이 상충할 때에는 우리 진흥원 재무회계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공휴일 제외)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내용은 우리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함.

 

위와 같이 공고함

 

202146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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