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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경기도 과학기술 통합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 입찰 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1-08-24 조회수 2313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21-095

 

 

경기도 과학기술 통합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 입찰 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업무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1.입찰공고문, 2.과업지시서,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3.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 과학기술 통합 페스티벌 행사 대행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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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정책연구실

. 용역건명 : 경기도 과학기술 통합 페스티벌 행사 대행용역

.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포함)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1. 11. 05.

. 수행장소 :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220,000,000(금이억이천만원, 부가세포함)

.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업종), 협상에 의한 계약

. 전자입찰 및 제출서류 접수개시일시 : 2021. 09. 10(), 11:00

. 전자입찰 및 제출서류 접수마감일시 : 2021. 09. 14(), 11:00

진흥원 재무회계팀 내 입실(담당자 확인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시간 내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예정) : 입찰 접수 시 별도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서면평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참가자격을 등록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자격사항

1) 전시및행사대행 :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조달업종코드 9901) 또는 광고대행업 9902)을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한 업체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9015180201)를 소지한 자

직접생산확인증명서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하여 확인하게 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개찰 후라도 입찰무효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에 해당되지 않은 용역으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없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가 불가

. 본 입찰은 단독 및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함.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주 사업자(대표자) 명시한 공동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지분 참여비율이 많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하고 공동수급 참여 비율에 따라 평가함.(, 신인도는 대표사만 평가)

발표평가 진행 시 반드시 사업에 실제 투입될 대표사 참여인력이 발표할 것, 타인 발표 불가

1)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로 하고, 공동도급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여야 함.(지분률 표기 필요)

2)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공동수급체 대표자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음.

3)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참여인력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4)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약서가 아니어야 함.

5) 제출기한 : 2021.09.13.()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gs2099@gbsa.or.kr, hjshin@gbsa.or.kr로 메일 발송한 후 제안서 제출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 1부 별도제출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자격에서 분담하여 이행하는 경우에 분담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등록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는 공동수급체 전원 모두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참가 자격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개찰 후 제한사항에 대한 서류를 제출 받아 적격여부를 판단하며 자격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때는 입찰자격에서 제외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의 금액 산출내역서(항목별 세부금액산출내역서 포함)는 밀봉하여 제안서 등 그 밖의 제출서류와 함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 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가능

.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함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포함, 밀봉), 제안서 등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함.

두 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4. 제안서 및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등 제출

.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진흥원 계약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입찰참가신청서서식 제11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및 사용인감계서식 제31

- 여성기업확인서, 장애인기업확인서, 사회적기업확인서 등 신인도 관련 증빙서류(해당시)

입찰대리인 위임장(해당 시 3개월 이내 발급)서식 제2 1

-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필수

보안각서서식 제4

확약서서식 제5, 서약서서식 제61

신청기관 일반현황서식 제9, 과업수행 인력현황서식 제11 1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재직증명서, 이력서 등 증빙서류(제안서 제출일 기준으로 4대보험 및 재직여부를 확인)

유사사업 수행용역 실적서식 제12 1

- 실적증명서서식 제13(별도 양식 사용 가능), 계약서(원본대조필),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재무현황(최근 3년간) 경영 현황 서식 제10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세무사 확인 또는 국세청 홈텍스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 1

가격제안서(VAT 포함)서식 제141

평가항목(정량) 자기평가표서식 제81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입찰용, 유효기간 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식 제7

안서(용역 수행계획서) 8(원본 1, 사본 7) 서식 제16(표지)

- 사본 7부에는 제안사를 알 수 있는 부분(업체명, 주소, 대표자명 등) 삭제 필수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서식 제151

제안서 원본·사본 및 발표자료 수록 USB 1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법인등기부등본 등은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함.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 입찰등록서류 별지 서식 필수 제출

. 제출방법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까지 직접제출

. 제출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1층 재무회계팀) 이형구 과장(031-259-6543, FAX 031-259-6473)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67(2021.6.2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계약상대자 결정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66(2021.6.24.) 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진행함.

. 예정가격 작성은 행정자치부 예규 167(2021.6.24.) 에 따라 단일예가로 작성

.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음.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 또는 협상결렬로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함.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을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 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 기술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서면 또는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함.

. 기술평가 진행방법에 대하여 발주처의 요구에 따라야함.

.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7. 보충정보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이형구 과장 031-259-6543 FAX 031-259-64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공고기간 중 과업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정책연구실(담당자 윤효정 선임연구원 031-259-663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 신청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와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 원 재무회계규정과 지방계약법 등이 상충할 때에는 우리 진흥원 재무회계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824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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