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찰정보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파일 로 구성.
제목 2024년 경기바이오센터 질소 공급 수의 계약 안내 재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4-02-28 조회수 352
첨부파일

GBSA 공고 제2024 - 21

 

2024년 경기바이오센터 질소 공급 수의 계약 안내 재공고

 

1. 수의계약 안내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테크노밸리팀

. 용 역 명: 2024년 경기바이오센터 질소 공급

.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 ~ 2024.12.31. 까지

. 사업량 및 내용 : 액화질소_구매_규격서 참조

. 기초금액 : 67,320,000(금육천칠백삼십이만원,부가세포함)

. 입찰방식 : 전자입찰, 수의(단가), 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2. 전자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 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3. 4.(), 11:00

. 전자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 3. 6.(), 11:00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 입찰서 개찰일시 : 2024. 3. 6.(), 12:00(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88%, 적격심사 비대상)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등록 기업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 자격

1) 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에 따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 및 인천시 또는 경기도 지역에 소재한 자이어야 한다.(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2) 입찰 참가자는 생산설비를 보유해 액체질소를 직접 생산하는 업체로 고압가스 제조(코드 4604) 또는 판매(코드 4608) 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한다.

3) 생산된 가스의 품질에 대하여 가스규격조건에 합당하는 자체 분석능력을 갖춘 제조업체 이어야 한다.

- 규격조건 : 요구 순도 99.9995%, 수분 0.1PPM

4) 액화가스 수송차량을 직접 보유한 업체 이어야 한다.

5)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 참가 자격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제출서류(낙찰자 결정 후 1순위 업체만 제출)

1)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각 1.

2) 고압가스 제조(코드 4604) 또는 판매(코드 4608) 허가 증빙서류 1.

4.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 본 입찰서 제출은 나라장터(G2B)의 전자입찰 방식으로 입찰서 제출(가격 입찰 포함)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전자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 유의서 제8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며(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로 납부 갈음) 귀속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계약법 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3조 제2항의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공고는 개찰 전·(낙찰자 선정 전)에 취소 공고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6. 현장설명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아니하며, 첨부된 보험 가입 조건 설명서 및 보험 가입대상 재산목록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7. 예정 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낙찰자 결정은 예정 가격 이하로서 예정 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 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장 예정 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8조의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보충정보 제공처

. 용역 관련 문의 사항은 광교테크노밸리팀(담당자 : 문영봉 차장 031-259-6037)으로 문의

.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 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 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 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이연희 차장 031-259-6543)으로 문의

9. 기타 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0,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결과는 별도 통보 없이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 결과로 갈음하며, 전자입찰의 낙찰에 따른 낙찰자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 일은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와 인권경영 실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인권경영 실천 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 낙찰예정자는 산출내역서 및 자격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실적 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등 사본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 체결 시 지방지차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제3(과세문서 및 세액)에 따른 수입인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대가 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 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사업장 국민연금 납부(완납) 증명서 및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 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 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229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