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입찰정보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파일 로 구성.
제목 광교비즈니스센터 휴게음식점(카페) 입찰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4-02-29 조회수 380
첨부파일

GBSA공고 제2024-027

 

광교비즈니스센터 휴게음식점(카페) 임대차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광교비즈니스센터 휴게음식점(카페) 임대차

. 공통사항

1) 위 치

광교비즈니스센터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56)

2) 임대차기간

최초 2

(계약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했을 경우 2년씩 연장 가능하며,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음)

3) 입찰서 제출

2024. 2. 29() 16:00 ~ 3. 14() 16:00 (14일간)

온비드 (http://www.onbid.co.kr)에서의 전자입찰만 가능

4)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2024. 3. 15() 17:00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재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 입찰물건 : 1

대상물건

용도

면적()

기초금액()

계약면적

전용면적

1

103

근린생활시설(카페)

110.04

56.27

25,973,840

기초금액은 계약기간(2)내 총 임대료이며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임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2b740001.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693pixel, 세로 635pixel 사각형입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059c09a1.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102pixel, 세로 876pixel

1층 도면

현황 사진*

* 현황사진은 기존 입주기업의 사용시설 원상복구 전 현황이며, 추후 시설물 원상복구 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주요 계약조건

임차인부담사항

내용

납부시기

임대보증금

월임대료의 12개월분에 해당하는 금액

(이자는 전액 진흥원 귀속)

계약체결시

월임대료

낙찰임대료를 계약기간(24개월)으로 분할

(천원단위 이하 절사, 부가세 별도)

매월

관리비

실비정산(주차료 등 별도징수)

매월

기타

영업에 필요한 시설구축비, 영업활동 제반비용 등

-

1) 임대보증금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월임대료(낙찰가의 1/24)12개월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시 임대보증금으로 대체되고, 부족분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 임대보증금에 대한 이자는 전액 당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진흥원이라 한다)에 귀속됩니다.

2) 월임대료

) 낙찰금액을 계약기간(24개월)으로 분할하여 고지 및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임대료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납부하여야 합니다.

3) 관리비는 실비정산을 원칙으로 진흥원이 매월 청구합니다.

4) 임대차기간 개시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 시기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임대차계약 특수조건 제11조에 의거 정산처리 됩니다.

5) 계약체결시 화재보험 가입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전대 또는 권리양도는 불가하며 계약기간 중 전대 또는 권리양도가 확인될 경우 계약은 무효로 하며 강제퇴거 조치될 수 있습니다.

7) 설비, 인테리어 등 영업에 필요한 비용 일체를 임차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퇴거시 설계준공도면에 의하여 준공된 상태로 원상복구 해야 합니다.

 

. 취급업종

1) 낙찰자의 업종은 진흥원과의 협상에 의해 결정되고 협상이 결렬되면 임대차계약체결을 하지 않습니다.

2) 제 법령에 의거 면허를 요하는 업종은 해당 면허를 소지하여야 하며, 관공서 신고 및 허가관련 업종은 임차인이 직접 신고 및 허가를 득하고 영업을 해야 합니다.

 

. 기타사항

1)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니, 사전에 필히 현장을 확인(주변 시장조사, 수요조사 등)을 철저히 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사업담당부서에 문의가능합니다.(사업담당부서 : 광교테크노밸리팀 진수현 대리 031-259-6034)

2)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낙찰자 선정 후 진흥원과 업종 협의가 완료된 건에 대하여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당 물건을 직접 사용할 자로, 진흥원에서 제시한 입찰 조건을 수락한 자로서 아래의 조건 모두를 충족하는 자(개인, 법인)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제33(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및 같은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시행령 제9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을 받지 않는 자

.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용자(회원)등록을 하여야 함)

. 다음에 해당되지 않는 자(개인, 법인)

1)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 자

2) 민법상 미성년자

3) 금치산 또는 한정치산의 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4)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5) 진흥원과 체납이 있거나 진흥원과의 계약 미이행 사실이 있는 자(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

6)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는 대상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여 방법

.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이하 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 )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하는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계약체결을 위해 온비드에 등록된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하여, 각 물건별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금액은 2년 임대료 총액(부가가치세 미포함)입니다.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서명법 제20조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되며, 동일 점포에 대표자가 동일한 복수법인이 입찰에 참여한 경우 또한 무효처리 됩니다.

.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시 기재한 가격이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전에 입찰자가 취소(포기)의사를 표시하고 진흥원이 이를 인정하면 입찰자가 서면으로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 “온비드시스템 이용방법과 관련해서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등을 통해 입찰참가자가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및 수수료

. 지방계약법 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여부는 입찰참가자가 온비드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결과 유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정된 환급계좌로 이자없이 환급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공제합니다.

. 입찰공고 또는 입찰 유의사항에 위반하여 입찰이 취소되는 경우 및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응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을 진흥원에 귀속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예치하지 아니 하였을 때

. 입찰보증금이 입찰금액의 10% 미만일 때

. 예정가격(기초금액) 미만으로 응찰할 때

. 동일인이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2회 이상 유효입찰서를 제출할 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3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 참가준수 규칙에 위배한 입찰

 

6. 낙찰자 결정방법

.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가 낙찰자로 정합니다. (단독 입찰 유효)

.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무작위 추첨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온비드시스템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일을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7. 임대차계약 체결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진흥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낙찰자는 취급업종에 대하여 진흥원과 협의하여 승인을 받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

1) 인감증명서 1

2) 주민등록등본(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

3) 사업자등록증명원 1(사업자 미등록자는 계약체결 즉시, 관할세무서에 등록 후 제출)

4) 임대보증금 납부 입금증 1

5) 신분증 및 인감도장 지참

6) 화재보험 가입증서 1(임대차계약서 참조)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경과원 양식) 1

 

8.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현장을 확인하여 시장조사를 충분히 한 후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문, 공모지침서, 임대차목적물 위치도 등, 온비드 이용약관,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진흥원과 입찰자간 공고문 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상가임대차보호법에 따라 적용하며, 관련법령 등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경우 진흥원의 해석에 따릅니다.

.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 홈페이지 ) 및 온비드 콜센타(1588-5321)에 문의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안내 : 온비드( )

- 입찰서 제출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진행중/입찰상세정보

- 입찰결과 안내 : 나의 온비드/입찰내역

-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재무회계팀(031-259-6548)

- 임대차목적물의 업종, 시설, 임대조건 등 문의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테크노밸리팀 (031-259-6034)으로 문의

공고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www.gbsa.or.kr/입찰정보), 한국자산관리공사(온비드/ ) 사이트에 공고합니다.

 

 

 

2024. 2. 29.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원장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