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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유기업 발굴·육성」사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
작성자 계약담당(입찰) 등록일 2024-03-07 조회수 552
첨부파일
GBSA 공고 제 2024-029

 

공유기업 발굴·육성사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포함)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7.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업무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서, 2. 과업지시서, 규격서(제안요청서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024공유기업 발굴·육성사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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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스케일업지원팀

. 용역건명 : 2024공유기업 발굴·육성사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 용역

.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포함) 참조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11.30

. 수행장소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내 지정장소

. 기초금액 : 50,000,000(금오천만원, 부가세포함)

.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입찰(소기업), 협상에 의한 계약

. 서류제출 및 전자입찰 접수개시일시 : 2024. 03. 15.(), 11:00

. 서류제출 및 전자입찰 접수마감일시 : 2024. 03. 19.(), 11:00

진흥원 재무회계팀 내 입실(담당자 확인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시간 내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 오프라인 대면평가 (일시 : 2024.03.29.(), 14:00 예정)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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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13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 계약법 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다만,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1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 문의)

. 자격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종(9999) 코드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계약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참가 자격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자격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때는 입찰자격에서 제외함

 

3.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가격투찰)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의 금액 산출내역서(항목별 세부금액산출내역서 포함)는 밀봉하여 제안서 등 그 밖의 제출서류와 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 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가능

.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함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

내역서포함, 밀봉), 제안서 등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함.

두 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4. 제안서 및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등 제출

 

제 출 서 류

 

1. 제안서(한글 A4 50p 이내 또는 PPT 40p 이내) 원본파일 1, 사본 파일 1개 등 총 2개 파일을

저장한 USB 1개 제출

- 사본제안서 및 발표자료에 업체명, 업체주소, 대표자명 등 업체정보를 알 수 있는

정보는 기재하지 않음

- 제안서는 인쇄 또는 제본하여 제출하지 않음

- 제안 평가시 해당 제안서로 발표하여야 함.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3.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해당시) 법인(개인)인감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사용인감계별지서식 81

4. 입찰참가신청서 별지서식 1

- 입찰대리인(해당시, 별지서식 2 의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지참

5. 제안사 일반현황 별지서식 3, 4 1

6. 재정상태 건실도 별지서식 5 1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확인) 1

7.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 별지서식 6 1

- 과업수행을 위한 인력구성 별지서식 6-1 1

- 사업수행 참여인력 인적사항 별지서식 6-2 1

- 4대보험 가입자 증명서,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자격증 등 첨부

제안서 제출일 기준으로 4대보험 및 재직여부를 확인

8. 사업수행실적(최근 3) 별지서식 7 1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별지서식 7-1 1

- 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최근 3년이내 건당 3천만원 이상인 실적)

9. 각서별지서식 9,보안각서별지서식 10, 확약서별지서식 11서약서별지서식 121

10. 평가항목(정량) 자기평가표별지서식 131

11.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입찰용, 유효기간 내) 1

12. 가격제안서(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별지서식 14, 14-11(밀봉제출)

1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별지서식 151

14. 액셀러레이터 등록증(해당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15.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별지서식 16및 발표자 업체 소속 증빙서류(4대보험) 1

- 재직직원 확인을 위하여 상기 7번 보험가입서류에 발표자 확인가능 시 발표자 4대보험 가입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업체소속 증빙서류로 재직증명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16.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별지서식 17, 안전보건관리규정(입찰참여업체 자체규정)

안전보건관리계획서(자유양식) 1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법인등기부등본 등은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함.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 입찰등록서류 별지 서식 필수 제출

 

. 제출방법 : 전자입찰서 마감일시까지 직접제출

. 제출장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이의동 906-5)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 민정아 대리

(전화 : 031-259-6548 팩스 : 031-259-6473)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77(2024.2.1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53(2023.7.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77(2024.2.15)에 의거 단일예가로 작성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운영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 합산하여 70점 이상 득한 업체중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대상자를 지정함.

.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

.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 대금지급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77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대금 지급기준에 의함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음.

 

7.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

(담당자 : 민정아 대리 031-259-6548)으로 문의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공고기간중 과업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스케일업지원팀 (담당자 : 이진 대리(031-259-6099)으로로 문의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 입찰관련 제출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와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인권경영 실천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함.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함.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람.

. 기타 제출서류등 상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 본 공고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0307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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