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새소식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파일 로 구성.
제목 경과원, 새로운 비전 선포!
작성자 GBSA 관리자 등록일 2022-04-11 조회수 2209
첨부파일

경과원, 새로운 비전 선포
-경기도 중소기업지원 중추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


○ 경과원, ‘경기도 경제, 과학 발전을 견인하는 맞춤형 지원기관’ 새로운 비전 선포
○ 11일(월) 경과원 경기홀에서 비전 선포, 임직원 온·오프라인 통해 참석
○ 도내 중소기업의 새로운 도약과 혁신성장을 지원하겠다는 의지 담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경기도 경제·과학 발전과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다짐이 담긴 새로운 비전을 4월 11일(월) 오전 9시 경과원 3층 경기홀에서 선포했다고 밝혔다.
경과원이 발표한 새로운 비전은 ‘경기도 경제, 과학 발전을 견인하는 맞춤형 지원기관 GBSA’이다. 
새로운 비전에는 패러다임 변화의 선제적 지원을 통한 미래산업 생태계 구축이라는 경과원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도내 중소기업의 새로운 도약과 혁신성장을 지원하는데 온힘과 열정을 다하겠다는 경과원의 의지를 담았다.
또 비전 달성을 위해 ▲전주기 지원을 통한 성장기반 조성 ▲산학연 협업을 통한 혁신기반 조성 ▲현장소통을 통한 고객가치 실현 ▲경영 효율화를 통한 사회적 가치 구현을 4대 전략 방향으로 제시했다. 
앞서 경과원은 지난해 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에 돌입하고 임직원 인터뷰와 외부 전문가 자문을 통해 기관의 발전 방향 수립에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새로운 비전을 완성했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비전선포식 기념사를 통해 "새로운 비전을 가슴에 새기고 코로나가 불러온 뉴노멀과 새로운 사회·경제적 패러다임을 중소기업이 극복해야만 하는 위기가 아닌 새로운 도약과 성장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도록 경과원 임직원 모두 적극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비전선포식은 새로운 비전 공개 및 기념사, 양 노조 축사, 본부별 미션·비전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참석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유튜브와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하여 전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게 했다.
경과원의 비전 및 비전선포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혁신기획실(031-259-602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4월 11일 오전 9시 경과원 3층 경기홀에서 (앞 열 오른쪽에서 9번째) 유승경 경과원 원장을 비롯한 노조위원장, 노동이사, 본부장, 팀장 등이 비전을 선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