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언론보도

성장의 기회가 넘치는 경기도, 기업의 혁신 동반자 GBSA   

상세보기 표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파일 로 구성.
제목 [2024.4.25. 배포] 경과원, 노사와 함께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상권 활성화 나서
작성자 GBSA 관리자 등록일 2024-04-26 조회수 209
첨부파일

경과원노사와 함께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상권 활성화 나서

 

○ 경과원아브뉴프랑 광교점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 동참 이끌어

○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과 아브뉴프랑 광교점은 4월 24경과원 4층 창조실에서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고물가 시대에 임직원들의 식비 부담을 덜어주고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25개의 음식점 및 커피숍에서 임직원들은 최소 5%에서 최대 30%에 이르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브뉴프랑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테마로 구성된 복합 상업시설이다판교와 광교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전국 유명 맛집이 입점해 있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협약식에는 경과원 권혁규 노조위원장과 아브뉴프랑 광교사업팀 이주은 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 자리에서 이주은 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광교테크노밸리 내의 경기신용보증재단안전보건공단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한국나노기술원 등의 공공기관도 협약에 함께한다.

앞으로 참여 기관의 임직원들은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소비를 확대하며아브뉴프랑에서는 참여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권혁규 노조위원장은 "경과원 노사는 광교테크노밸리 내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과원 노사는 지역경제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위해 아브뉴프랑과 협력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며이를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의 상생과 발전을 도모할 방침이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